대구역빌리브루센트

뉴스 게시판

신세계건설이 대구시 북구 일대에 ‘대구역 빌리브 루센트’를 조건 변경으로 선착순 동ㆍ호 지정 계약 중이라고 23일 밝혔다.

계약조건 변경 내용으로는 ▲계약금 1,000만원(입주 시 까지) ▲5% 이자지원(계약금 대출실행 시) ▲중도금 무이자 실시 ▲방문 시 사은품 증정 등이다.

'대구역 빌리브 루센트'는 지하 4층~지상 47층, 2개동, 전용면적 84ㆍ108ㆍ113㎡ 258가구 규모로 중대형 주택형으로만 구성된 게 특징이다.

단지 주변 생활 인프라도 잘 갖춰져 있다. 롯데백화점, 이마트, 칠성시장, 오페라하우스, 콘서트하우스, 대구창조캠퍼스, DGB대구은행파크 등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단지 주변 칠성동 일대가 대대적인 재정비사업을 통해 약 9000가구의 신흥 주거타운으로 탈바꿈할 예정이다.

교육여건도 좋다. 단지에서 종로초, 대구일중, 경명여중ㆍ고, 칠성고가 가까워 안전 통학이 가능하다. 여기에 입주민 전용 스쿨버스까지 제공된다.

대구지하철 1호선·경부선 대구역이 2분 거리에 있는 초역세권 단지다.

브랜드 인지도도 높은 편이다. 신세계건설은 그동안 대구지역에서 빌리브 범어, 빌리브 스카이 등 10여 개 단지를 공급하며 프리미엄 주거 브랜드로 인정받고 있다.

분양 관계자는 “대구역 빌리브 루센트는 대구역 핵심 입지와 층고 2.6m, 주차대수 1.72 : 1, 층별 엘리베이터 3대 확보 등 우수한 상품성과 파격적인 혜택으로 수요자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고 전했다.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
사진 및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왼쪽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용량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

방문예약

오시는길

상담신청

바로연결